목사님 행사 일정

제목사기방역거부, 예배 자유 실천한 전국 모든 교회 적극 지지2021-07-29 09:45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5_6057859132566799091.hwp (64KB)

사기방역거부, 예배 자유 실천한 전국 모든 교회 적극 지지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문재인 반역 정권의 <거리두기 4단계>라는 사기 방역, 정치방역에 대한, 국민들의 저항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교회와, 전국의 모든 자영업자들이, 예배의 자유와 영업의 자유를 회복하기 위해서 지금 힘차게 싸우고 있습니다.
자유국민들이 투쟁은 헌법상 저항권 행사에 기초한 정당한 권리임을 이 자리에서 다시 한번 선언합니다.

그러나, 문재인 반역정권과, 그에 앞장선 끄나풀 오세훈이는,
저항권을 행사하여 싸우는 국민들을 불법적으로 탄압하려 하고 있습니다.

문재인과 오세훈이는,
특히 예배의 자유를 수호한 교회들을 상대로 <운영중단>, <시설폐쇄> 운운하며 위협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기독교 목회자 여러분,
그리고 전국의 기독교 성도 여러분,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국민 저항권을 탄압하기 위한 수단으로, 문재인이와 오세훈이가 떠벌이고 있는 <운영중단>, <시설폐쇄>는, 그 자체로 불법입니다. 

정당한 국민저항권을, 탄압하기 위한 수단으로 악용되는 공권력은 어떠한 헌법적 법률적 정당성도 없습니다. 그러한 공권력은 단순한 불법적 정권의 폭력행위에 불과할 뿐입니다. 우리는 문재인이와 오세훈이의 불법적 폭력행위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국민저항권의 핵심내용입니다.

우리는 단결된 힘으로 맞서 싸워, 문재인과 오세훈의 탄압을 쳐부수어야 합니다.
우리가 단결하여 싸워서, <운영중단>과 <시설폐쇄>를 오히려 문재인이와 오세훈에게 되돌려주어야 합니다.
즉, 반역정권의 <운영을 즉각 중단>시키고, 반역정권의 모든 <물리적 시설을 즉각 폐쇄>시켜야만 합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우리 국민특검단은,
문재인 반역 정권에 맞서 싸우는 전국의 모든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과 함께할 것입니다.

저희 국민특검단은,
사랑제일교회를 포함한 전국의 모든 교회들을 위하여, 손해배상 소송 투쟁을 벌여나갈 것입니다.

손해배상 소송의 피고는 반역자 문재인과, 김부겸을 비롯한 그 부하들이 될 것입니다.
또한 손해배상 소송의 피고들은, 오세훈을 비롯한 문재인에게 부역하는 반역 지자체장들도 포함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손해배상소송 투쟁의 피고는, 일선에서, <운영중단> <시설폐쇄>를 실행하는 일선의 개별 공무원, 개별 경찰관들도 포함될 것입니다.


전국의 공무원 여러분,

우리 국민특검단이 벌이는 손해배상소송 투쟁에서 일선에서 일하는 개별 공무원들을 피고로 포함시키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공무원 여러분들에 대한 경고입니다. 공무원 여러분들이, 이 더 이상 반역자 문재인 편에 서서, 국민을 탄압하지 말고, 속히 국민의 편으로 돌아오라는 경고입니다.

이 경고를 거부하는 모든 공무원들은,
손해배상 소송의 피고로 전락하여, 심대한 신분산 타격. 재산상 타격을 받을 것이며, 여러분들의 삶의 기초가 박탈될 수 있음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국의 판사 여러분
당신들도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들도 더 이상 문재인 권력에 붙어 부역하지 말고,
속히 국민들 편으로 돌아와 권력을 정당화시키는 판결이 아니라, 국민들의 인권을 옹호하는 판결을 해야 함을 경고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당신들도 형사처벌은 물론이고, 당신들의 재산으로 국민들에 대하여 무한 손해배상 책임도 지게 될 것임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815 국민대집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문재인이를 처단하고, 반역세력들을 깨끗이 청산하기 위한 <815 국민대집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음을 담대히 하시고,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마십시오. 우리가 힘을 합해 싸우면, 반드시 광야에도 길이 날 것이요, 사막에서 강이 흐를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